'불후' 고우림 "♥김연아, 포레스텔라 항상 응원" [★밤TView]

김옥주 인턴기자 / 입력 : 2022.11.26 20:08 / 조회 : 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방송 화면 캡쳐


'불후의 명곡' 포러스텔라 고우림이 결혼 후 첫출연했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에서는 'The one & only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기영, 옥주현, 빅마마 박민혜, 스테파니, 왁씨, 황치열, 서제이, 억스, 김기태, 포레스텔라, 조명섭, DKZ, 이병찬, Xdinary Heroes, 첫사랑 등 후배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MC 이찬원은 "이분들 소개하도록 하겠다. 모든 프로그램 우승을 휩쓸고 계시는 분들이다. '불후'의 왕자님, 포레스텔라"라며 포레스텔라를 소개했다.

또한 이찬원은 "그리고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 고우림 씨 결혼을 축하드린다. 너무 부러웠다"라며 고우림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어 "의리의 포레스텔라다. 결혼식 후 '불후'가 바로 첫 방송이라고 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image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방송 화면 캡쳐


김준현은 "김연아 씨도 포레스텔라의 모든 기록, 무패신화를 다 알고있다는데"라고 물었다. 고우림은 "늘 저희 포레스텔라 음악과 활동을 응원해 준다. 늘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라고 답했다.

김준현은 포레스텔라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들었을 때 놀랐는지"라고 물었다. 이에 멤버 는 "사실 결혼 소식보다는 연애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가장 놀랐다. 손으로 등을 때리면서 놀렸어요. 핸드폰에서 손이 딱 포개진 사진을 보고 '우아, 진짜' 이렇게 말하며 놀랐다"라고 밝혔다.

멤버는 "가족 결혼식하는 것 같았다. 감정이 묘했다"라고 말했다. 고우림은 "결혼식 당일날 멤버들이 고생이 많았다. 모든 하객들에게 인사와 안내를 해줬다. 이 자리를 빌려 멤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결혼식 다음 날 만난 고우림에게서 웬지 모를 유부남의 향기를 느껴 낯설었다"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