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 '아마존' 활동 마무리 "팬들 응원 있어 빛나"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1.26 17:10 / 조회 : 5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보이 그룹 TFN(티에프앤)이 'AMAZON'(아마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6일, TFN은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 선보인 'AMAZON' 무대를 끝으로 미니앨범 'BEFORE SUNRISE Part. 4'(비포 선라이즈 파트 4) 활동을 마쳤다.

TFN은 마지막까지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탄탄한 보컬과 세련된 퍼포먼스, 여유로운 무대매너 등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후 TFN은 "에델바이스의 아낌 없는 응원이 있었기에 더욱 빛나는 활동이었다. 마지막까지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TFN은 대디양키(Daddy Yankee), 말루마(Maluma),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해 남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지난 7월에는 기존 한국어곡의 스페인어 버전이 아닌 오리지널 스페인어곡 'When the sun goes down'(웬 더 선 고즈 다운)을 K팝 그룹 최초로 발매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TFN은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에 초청되기도 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