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연예계 활동 시동..이엘파크와 전속계약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1.24 10:06 / 조회 : 7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엘파크
MBN·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전다빈이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소속사 이엘파크 측은 전다빈과 전속계약 소식을 밝혔다.

전다빈은 지난달 종영한 '돌싱글즈3'에 출연했다. 당시 프리랜서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필라테스 아카데미를 준비하며 필라테스 강사에서 원장으로 발돋움을 준비 중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엘파크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프로필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블랙톤 의상을 입은 모습,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런 면모까지 담아낸 핑크색 옷을 입은 전다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엘파크 관계자는 "전다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늘 시청자들의 마음을 유난히 사로잡는 출연자들이 있기 마련인데,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속 다양한 출연자들 중 특히 전다빈이 돋보였다. 자사가 보유한 풍부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를 앞세워 그가 가진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다빈이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여러 배우들이 포진돼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