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캐릭터 스틸..우주 배경 로코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1.22 13: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이스트
image
/사진=키이스트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에 출연하는 이민호, 공효진의 캐릭터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22일 '별들에게 물어봐' 측은 주인공 이민호, 공효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지금까지 시도된 바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지금까지 한국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새로운 영상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호는 극 중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공효진은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으로 분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공룡(이민호 분)과 공룡의 헤드셋을 바로 잡아주는 이브 킴(공효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설렘 기류가 포착됐다.


이번 작품에는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등이 합세한다. 출연진은 우주선 내에 무중력 상태를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매일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을 소화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별들에게 물어봐'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와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 '하이에나', '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 등을 제작한 키이스트가 참여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