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발표 한달만의 소감.."응원 감사해" [스타이슈]

CGV용산=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1.17 17:00 / 조회 : 19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동석, 예정화 / 사진=스타뉴스
배우 마동석이 예정화와 결혼을 직접 발표 후 한 달 만에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압꾸정'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임진순 감독이 참석했다.

'압꾸정'은 '범죄도시2' 제작진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마동석은 지난달 20일 열린 12회 아름다운예술인상에 참석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마동석은 이 자리에서 수상 후 "저를 항상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씨와 가족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마동석이 오랜 연인인 예정화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밝히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동석 소속사 측 관계자에 따르면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해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마동석은 "최근에 좋은 일이 있었다. 축하드린다"라는 박경림의 축하에 "좋은 소식이 뭐죠?"라고 딴청을 부렸다.

마동석은 "결혼 축하드린다"라는 박경림의 말에 "웅원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라고 짧게 답했다. 이어 마동석은 "'범죄도시2'도 너무도 감사하게 어려운 시기에 큰 흥행을 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더 열심히 좋은 영화 많이 만들어서 작품으로 보답하는게 도리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마동석은 결혼 발표 한 달여 만에 결혼 소감을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마동석이 제작하고 기획에도 참여한 영화 '압꾸정'은 11월 30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