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정말 상간남과 펜션 간 적 없나" 사생활 2차 폭로전

"이소라, 정말 상간남과 펜션 간 적 없나" 사생활 2차 폭로 예고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1.16 18:30 / 조회 : 1283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N, ENA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불륜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이를 최초 폭로한 유튜버가 2차 폭로를 예고해 파장이 예상된다.

이 유튜버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이미 영상은 제작 완료된 상태다. 검토 끝나는 대로 공개할 것"이라며 이소라 사생활에 대한 2차 폭로를 예고했다.

이어 이날 오후 7시 15분 영상 공개를 예고하며 "이소라 씨, 이소라 씨, 정말 상간남이랑 펜션 간 적 없습니까"라고 저격해 이목을 모았다.

앞서 이소라는 자신에 대한 불륜 의혹에 대해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됐다"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이소라는 MBN,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를 통해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