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걸스데이 유라, 안방극장 돌아온다..'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1.09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유라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2.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유라가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출연한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유라는 JTBC 새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 년 전 봉인된 금서를 얻은 여자와 금서의 희생양이 된 남자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으로 호평을 받은 노지설 작가의 새 작품이다.

유라는 앞서 출연을 결정한 그룹 SF9 멤버 겸 배우 로운, 배우 조보아, 하준과 드라마의 주축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춘다.

지난 4월 종영한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과 최근 인기리 종영한 티빙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로 시청자와 만나온 유라가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통해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