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이태원 참사'에 오늘(30일) 진주 공연 긴급 취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30 12: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장윤정이 이태원 참사로 예정된 공연을 취소했다./사진=초록뱀이앤엠
가수 장윤정이 이태원 참사로 공연을 취소했다.

장윤정은 30일 도경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오후 진주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2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진주 공연의 취소 소식을 전했다.


장윤정은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믿을 수 없는 참사 소식을 접한 후 마음이 아프고 무거워 밤잠을 설쳤습니다"라며 "어제부터 진주에 와서 공연에 대한 모든 준비를 마쳤지만, 이번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이 공표되고 온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맞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2시, 6시 예정 되었던 진주 공연은 죄송하게도 취소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제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꼭 다시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2022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진주 공연은 30일 오후 2시와 6시, 2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었다.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나 공연까지 약 3시간을 앞두고 긴급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


한편, 지난 29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수많은 인파가 갑자기 몰리면서 대형 압사 참사가 벌어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 사고로 30일 오전 9시 기준 151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