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母 하희라 연극 관람.."'청춘기록' 혜준이네"[스타IN★]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10.23 19:33 / 조회 : 21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재원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검이 하희라의 연극을 관람하며 드라마 '청춘기록' 배우들과 우정을 자랑했다.


23일 이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혜준이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희라의 연극 '러브레터'를 관람한 듯한 배우 박보검, 이재원, 박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희라는 꽃다발을 들고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다정한 네 사람의 모습은 훈훈함을 안긴다.

네 사람은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한애숙(하희라 분), 사영남(박수영 분)은 사경준(이재원 분), 사혜준(박보검 분)의 부모로 출연했다. 종영 이후에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하희라가 출연 중인 '러브레터'는 앤디와 멜리사 두 남녀가 어린 시절부터 노년까지 편지를 나누며 인생의 굴곡 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고, 때로는 상처를 주며 살아가는 두 주인공의 일생을 그린 낭독극의 원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젊고 유쾌한 감각의 연극이다. 솔직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멜리사 역에는 배우 하희라, 조선명, 신의정이 보수적인 모범생 앤디 역에는 배우 임호, 유성재, 이승헌이 캐스팅됐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