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제시, 1라운드 틀린 쇼리에 분노 "빨리 이거 열어"[별별TV]

이빛나리 기자 / 입력 : 2022.10.07 21:44 / 조회 : 117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히든싱어7' 방송화면
'히든싱어7'에서 가수 제시가 자신의 방을 못 맞춘 가수 쇼리에 분노했다.

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7'에서 제시가 원조 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100표를 받겠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1라운드부터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다. 제시의 1라운드 미션 곡은 '어떤X' 곡으로 진행됐다. 개그우먼 이은형은 1라운드 곡을 듣고 "나 아예 모르겠는데"라며 당황했다. MC 그리는 "랩을 하고 있는데 누나의 목소리가 들린다. 3번에 있다"며 확신했다. 하지만 개그맨 남창희의 의견은 달랐다. 남창희는 "어떻게 3번이야 2번이지"라며 반발했다.

MC 그리는 "누나 발성 중 꽂히는 발성이 느껴졌다. 3번이 아니라면 아무 데도 없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은형은 "3번이 쉽게 불렀는데 제시의 톤이 나왔다"며 동의했다. 이은형은 "제가 아니라고 고른 분은 6번이다. 아닌 게 확실한 게 미성 목소리가 나왔다"고 전했다. 쇼리는 "확신이 든다. 4번 같다"고 전했다. 가수 공개 전 제시는 "저 지금 화났다. 이거 빨리 열어라"라며 자신의 방을 못 맞춘 쇼리에 분노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