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어' 이찬원, 사랑스러운 또린이 변신.."안뇽 형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0.07 0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더도어'에서 '또린이' 캐릭터로 변신한다.

아이돌 플러스는 10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도어' 10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유치원생 또린이'로 변신한 이찬원의 영상이 담겼다.

이찬원은 흰 반팔 셔츠에 빨강 멜빵바지를 입고 나비넥타이에 노란색 가방까지 매고 귀여운 유치원생 복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유치원 교실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안뇽 형들"이라고 인사했지만 형들이 어른스러운 말투로 기강을 잡으려 하자 "뭐 유치원 같지가 않아"라며 주눅 든 모습을 보였다. 그림일기 시간이 되자 이찬원은 "이거 사생활 침해를 하는 거잖아"라며 일기장을 책상 위에 치는 등 갑자기 돌변, 어른 말투와 행동을 보여 재미와 웃음을 안겼다.


image


이찬원은 유치원의 학예회를 준비하는 시간에 한 유치원생이 코끼리코를 하고 뱅글뱅글 돌자 승부욕이 발동, "빨리 돌아 더"라며 큰 소리를 내는 등 유치원생 같지 않은 이상한 행동을 하여 팬들을 폭소케 했다.

팬들은 "또린이로 변한 우리 사랑둥이 가수님 너무 귀엽잖아요 출연진 모두 귀여워요 재미있는 더도어 낼 본방사수",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또린이 이찬원 님 기대할게요", "더도어 이찬원 예능 천재 믿고 보고 예능천재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시트콤 주인공 뿌듯하네요", "귀여운 유치원생이 된 또린이 빨리 보고 싶네요 상큼하고 귀여움 이찬원 님 기다려요", "빨강 멜빵 또 또린이 너무 귀여워 아이 사랑스러워 너무 재미있어서 기대됩니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