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여자)아이들, '아는 형님' 첫 완전체 출격! '입담+매력 폭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08 0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2022.06.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여자)아이들은 오는 13일 진행될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여자)아이들은 '아는 형님'에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격한다. 멤버들은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김희철 등 '아는 형님'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앨범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비하인드도 들어볼 수 있을 예정.


'아는 형님'에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연하는 (여자)아이들은 여느 때보다 다채롭고 매혹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Nxde'(누드)를 비롯해 'LOVE', 'Change', 'Reset', '조각품', 'DARK (X-fil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