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10.06 15:13 / 조회 : 558
  • 글자크기조절
image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지난 9월 24일 첫 방송한 KBS 2TV의 새 주말드라마로 이하나, 임주환, 김소은 등이 출연한다. 가족을 위해 항상 양보해야 했던 K-장녀(한국의 장녀) 김태주(이하나)와 톱스타로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임주환)이 만나 벌어지는 유쾌한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다룬다. 첫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20.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방영 초부터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에서는 각 주연 배우들의 집에 시공된 홈씨씨 인테리어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이탈리아산 고급 마감재인 '센스톤 울트라', 친환경 데코레이션 필름인 '비센티 데코' 등 고품질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이며 드라마 속 볼거리를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했다.

특히 극 중 주인공 이상준(임주환)의 엄마인 장세란(장미희)의 집 거실에 아트월로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센스톤 울트라는 이탈리아에서 전량 수입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스톤으로 실제 대리석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내열성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내오염성과 내자외선성도 우수해 바닥이나 주방 외에도 아트월이나 외벽 등 실내외 어느 곳에나 적용이 가능한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을 통해 맞춤형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계약하고 12월 말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청소연구소' 홈클리닝 서비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재미와 감동으로 주말 안방을 책임지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드라마 제작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한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