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시티), '비가 오려나봐' 9일 발매..9개월만의 신곡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06 11:03 / 조회 : 5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사진제공=뮤직원컴퍼니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신곡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시티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가 오려나봐'를 발매한다. 시티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는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R&B곡으로, 그간 팝적인 느낌의 통통 튀는 사운드의 곡을 주로 발매해왔던 시티의 색다르고 감성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비'에 얽힌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와 시티의 처연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마치 빗 소리와 같은 청명한 기타선율은 가을밤 내리는 소나기처럼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시티가 공개한 앨범커버에는 곡의 주제와 어우러지는 '비'와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과 같이 가슴 아린 사연이 가득 담겨 있는 듯 보여 지는 앨범커버 이미지는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준다.

'비가 오려나봐'는 'TALK', 'I CAN'T', '오늘 하루만' 등을 이은 시티의 자작곡으로, 마지막 앨범이었던 'TALK' 이후로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그간 작사 작곡과 노래 연습 등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던 시티가 새로 발매하는 곡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그의 성장과 발전이 돋보인다. '비가 오려나봐'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 시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