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국주 "이상형 탁재훈"→이상민, "김준호 때문 뷔페 못 가"[★밤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10.05 06:00 / 조회 : 1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게스트 이국주가 이상형을 탁재훈이라고 고백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하우스에 하이텐션 3인방 장영란, 김호정, 이국주가 모였다.

이날 탁재훈은 이국주에게 "너는 빚 많은 남자랑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질문했다. 이국주는 "저는 갚을 능력이 있으면 합니다"라고 높은 자신감을 보였다.

탁재훈은 "국주 솔직히 이야기해. 남자 연예인 중에서 진짜 좋아하는 사람 누구야"라고 물었다. 장영란은 "이 중에 있어?"라고 물었고, 이국주는 "이 중에 있어요 저"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은 "내가 왜 물어보냐 면 국주는 항상 장난 식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본심을 이야기할 기회가 없단 말이야. 그래서 기회를 주는 거야"라고 말했고, 이를 듣던 이국주는 탁재훈을 가리키며 "이런 남자 되게 좋아해요. 나를 알아 봐주는 남자를 보면 눈물 콧물을 쏟는다"라고 고백했다.


장영란은 "그럼 여기서 이상형이 재훈이 오빠냐"라고 물었고, 이국주는 "굳혀졌다. 이제 이상형 남주혁 아니야 탁재훈이야. 큰일 났네"라고 호들갑 떨었다. 탁재훈은 곤란해하며 "그렇게 너무 굳히지 말고"라며 말렸다.

김준호는 탁재훈에게 "형이야. 국주의 남자"라고 말하자 탁재훈은 "그럼 나 이름 바꾼다. 국주남"이라고 말해 이국주를 설레게 했다.

김준호는 이국주에게 "너 제주도 가서 살 수 있어?"라고 물었고, 이국주는 "살지 왜 못 살아"라며 하이텐션을 뿜어내며 방방 뛰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한편 이상민은 김준호 때문에 뷔페에 가지 못하는 이유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상민은 "우리 네 명은 텐션이 가장 올라갈 때가 발작 버튼이 터질 때다. 열 받았을 때 우리는 텐션이 올라간다"라며 "하이텐션(3인방)이 발작 버튼을 누를 때는 언제냐"라고 질문했다.

장영란은 "아무래도 가정이 있으니까. 가족을 건드리면 돈다. 남편도 병원을 차렸는데 자기 실력으로 차린 거다. 그런데 장영란 때문에 덕을 봤다는 말을 들으면 좀 그렇다"라며 속상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에 돌싱포맨 멤버들이 안타까워했다.

이어 김호정도 발작 버튼을 이야기했다. 김호정은 "20년 전에도 화려한 패션을 추구했다. 옷으로 지적하면 괜히 욱한다"라고 고백했고, 이국주도 "식당 가서 밥을 먹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먹는다는 말을 들으면 화난다. 그 사람들은 얼마나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기대치에) 또 맞춰줘야 한다"라며 고충을 고백했다.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도 발작 버튼이 가동됐다. 이상민은 "나도 너 때문에 뷔페를 못 가 요새"라며 김준호를 가리켰다.

김준호는 영문도 모른 채 "내가 왜"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하도 대기실에 있는 거(과자) 훔쳐 온다고 해서 뷔페 가면 음식 훔쳐 가나 쳐다볼까 봐 못 간다고"라고 고백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상민은 "내 대기실에 내 과자를 내가 먹겠다는데 그걸 도둑놈 취급하고"라며 억울함을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팩트라고 팩트"라며 놀렸고, 이상민은 "그게 잘못이야? 요즘은 차 달라고 하면서 밭XX(과자)도 못 가져온다"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