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삽시다' 김지선 "다이어트 비결? 모유 수유 살 잘빠져"[별별TV]

이빛나리 기자 / 입력 : 2022.10.04 21:42 / 조회 : 18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화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개그우먼 김지선이 모유 수유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김지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지선은 "제가 '다이어트는 임신을 해서도 해야 되는 거구나'라는 걸 알았다"며 지금까지 똑같은 몸매를 유지한 비결을 공개했다. 김지선은 "아기 낳고 나서 국물은 거의 안 먹었다"며 미역국을 먹어도 국물은 거의 먹지 않았다고 밝혔다.

김지선은 "모유 수유 다 하고 그러면 살이 잘 빠진다"라며 모유 수유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김지선은 "그리고 모유가 잘 나왔다. 냉동고에 모유를 뽑아서 채워놨었다. 그리고 동냥젖도 먹였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지선은 "절친 김혜연이 모유가 없더라. 애를 낳은 지 한 달밖에 안 돼서 모유가 잘 나왔는데 혜연이 애 데리고 와서 모유를 먹였다. 애가 콸콸콸 나오니까 엄청 잘 먹었다. 혜연이가 보더니 '나머지도 다 짜주고 가'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선은 "이게 아주 영악해서 내 방송을 알아서 맞춰와서 대기실 옆에서 맛있는 걸 준다. 그러고는 '모유 좀 줘'라고 했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