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명품 화장품 연간 최대 규모 할인 진행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2.10.04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하반기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9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간 최대 규모로 할인하는 행사로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열린다. 지난 3월 처음 열린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이어 하반기에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 내 할인 혜택가는 물론 다양한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브랜드 별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 딜'과 인기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일 특가'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시 최대 정품급 상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단,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설화수 자음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 '헤라 블랙 쿠션,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 립밤 듀오 세트'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C.에비뉴를 이용하면 백화점을 굳이 가지 않고도 명품 화장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럭셔리 뷰티 페스타로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