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파격 섹시 비주얼..누군지 모르겠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04 09:39 / 조회 : 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One Bad N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가수 제이미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One Bad Night' 전곡 일부를 공개했다.


제이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One Bad N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3D Woman'을 포함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5곡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함께 눈을 사로잡는 제이미의 섹시한 비주얼이 시선을 잡아끌었다. 모두를 매혹시킬 '밤의 여왕'으로 변신한 제이미는 카메라를 향해 도발적인 시선을 던지는가 하면, 볼륨감이 부각되는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을 과감히 드러냈다.

더불어 제이미가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한 타이틀곡 '3D Woman'과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의 음원도 담기면서, 제이미의 보컬은 물론 프로듀싱 역량에도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제이미는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뇌리에 깊게 박히는 음악색을 예고, 섹시하고도 힙한 매력의 결정체를 보여줄 예정이다.


'One Bad Night'는 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