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VS 임영웅 VS 장윤정, '더 트롯쇼' 1위 빅매치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0.03 15:24 / 조회 : 22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가수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이 '더 트롯쇼'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3일 SBS FiL '더 트롯쇼' 1위 대결 주인공은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으로 1달만에 다시 1위 후보로 재격돌을 한다.

10월 둘째 주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 '보금자리', 장윤정 '초혼'이다.

임영웅은 '보금자리'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9월에도 1위를 차지했으며, 이번 대결에서 또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 김호중은 감동적인 멜로디의 곡 '빛이 나는 사람'으로 팬들에게 인기몰이를 하며 이번 주 1위에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윤정의 '초혼'은 12년 전 발매된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신흥 트로트 세력에도 흔들림 없이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1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는 만큼 쟁쟁한 대결이 예상된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3일 저녁 8시 5분~저녁 9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3일 '더 트롯쇼' 생방송에는 한혜진, 박군, 강혜연, 조명섭, 양지원, 윤서령, 이도진, 김영철, 오유진, K4, 성리, 신미래, 김중연, 서지오가 출연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