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일낼라'..본투비 섹시 아우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03 10:33 / 조회 :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RBW


마마무 화사가 11일 공개되는 완전체 신곡 '일낼라' 개인 티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일 마마무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 콘셉트를 담은 화사의 티저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개성이 느껴지는 힙한 스타일링과 무심한 듯 나른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크롭 스웨이드 재킷에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화사의 화려한 비주얼과 당당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솔라, 문별, 휘인에 이어 화사까지 신곡 콘셉트에 대한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image
/사진=RBW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화사 특유의 섹시한 아우라와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다. 로데오 위에 올라탄 화사는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 'ILLELLA'의 강인하고 당당한 느낌을 예고하며, 시스루 올블랙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한다. 본 투 비 섹시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ILLELLA'로 본격적엔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앨범명 'MIC ON'은 1년 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표하는 마마무가 본격적으로 마이크를 켜고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