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아니고 '피의 게임'..시즌2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03 09:06 / 조회 : 13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피의 게임' 시즌2


'피의 게임 시즌 2' 제작이 확정 된 가운데,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해 하반기, 피 튀기는 생존 경쟁으로 화제를 모았던 '피의 게임'의 시즌 2 제작이 확정됐다.

MBC와 OTT 플랫폼 Wavve(웨이브)가 공동 제작한 '피의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완성도 높은 게임룰 속에서 연합과 배신을 오가며 최종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탈락자를 지하실로 보내 영화 '기생충'을 연상케 하며 기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 '피의 게임'은 시즌 1 공개 당시, 웨이브 신규 가입 견인 점유율 약 16%를 달성하는 등 화제성을 보였다. 또 유럽 9개국과 포맷 옵션 계약도 체결하는 등 K예능의 힘을 보여주는 가운데 시즌2 제작이 확정 됐다.

'피의 게임 시즌 2'는 외부와 단절된 미스터리한 공간에서 압도적인 생존 지능을 선보인 최후의 1인만이 상금을 독차지할 수 있다. 또한 시즌 1에서의 지하실 생존처럼 시즌 2만의 예상치 못한 반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피의 게임 시즌 2'는 10월 3일부터 10월 17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성별 직업 국적 불문 만 19세 이상이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은 내년 상반기 웨이브 독점으로 공개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