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오늘(3일) 5세 연상 사업가와 스몰웨딩..하와이 신혼여행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03 08:32 / 조회 : 2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미지나인 컴즈


배우 고우리가 웨딩마치를 울린다.


고우리는 3일 서초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신혼여행은 두 사람의 스케줄을 고려해 10월 중순 하와이로 다녀올 계획이다.

고우리의 예비 신랑 A씨는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image
/사진=이미지나인 컴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3일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고우리는 결혼 후에도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갈 계획이다. 현재 방영 중인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비롯해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공개를 준비 중이다.

또 첫 스크린 데뷔 영화 '탈주의 동물기'(각본 감독 박주은)를 올해 하반기까지 촬영할 계획이다.

고우리는 지난 7월 5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고우리는 결혼 발표 후 SNS를 통해 "가족이라는 단어를 함께 한다는 것은 정말 설레고 아름다운 일이지만 그만큼 책임감을 더 가지고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해 나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우리는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해 '에이', '마하', '투 미', '차차', '스위트 드림' 등 히트곡을 내며 활동했다. 배우로 전향한 후 그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마우스' 등에 출연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