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팔색조 매력..새 싱글 'Bittersweet' 콘셉트 포토 '소년美'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10.02 10:35 / 조회 : 7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원호(WONHO)/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소년미를 뽐낸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 첫 번째 콘셉트 포토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호는 캐주얼한 반팔 티셔츠에 핸드워머와 볼드한 체인 목걸이를 매치한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놀이터의 그물망에 몸을 걸치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연보라색 니트를 입고 과자를 가득 실은 카트 위로 턱을 괸 채 화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화사한 핑크 톤의 셔츠를 입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디저트를 먹는 듯한 모습까지, 원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총 네 컷이 공개됐다.

원호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호는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이번 새 싱글 '비터스윗'에 수록된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다.

소속사는 "원호가 두번 째 미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age
원호(WONHO)/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