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내언사♥' 이찬원 팬카페 '찬스' 5만 회원 돌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0.02 05:50 / 조회 : 24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10일 출범한 이찬원 공식 팬카페는 10월 1일 총 회원수 5만 명을 넘어서며 '5만 찬스' 시대를 열었다.

이찬원은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며 예선전에서 '진또배기'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당시 이찬원은 '진또배기', '내 마음 별과 같이', '울긴 왜 울어' 등의 무대를 통해 '찬또배기'란 별명을 얻고, 정통 트로트 강자로 각인되기 시작했다.

image
이에 각종 플랫폼에는 이찬원을 응원하는 커뮤니티들이 속속 등장해 '국민 소속사'를 자처하며 이찬원을 응원했다. 이후 이런 체계가 한동안 지속되다가 공식 팬카페가 출범했으며 , 이찬원 팬클럽은 투표를 통해 팬클럽 정식 명칭을 '찬스'로 정했다.

이찬원의 팬클럽의 명칭인 'Chan's(찬스)'는 기회와 행운(Chance)이라는 의미 외에도, 찬원의 것(Chan's)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찬스'는 이찬원이 있는 곳이면 어느 곳이나 '로즈골드' 빛 물결을 이루며, 열성적으로 이찬원을 응원하고 있다. 이찬원도 소감을 전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오랜 꿈인 가수가 되어 노래를 할 수 있도록 자신의 노래를 들어주고 사랑해 준 찬스'에게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한다'는 의미의 '오내언사'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