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레드벨벳 웬디, '불후-K팝 특집' 솔로 출격..가희·플라워도 뜬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9.30 09:32 / 조회 : 278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22.03.2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레드벨벳 웬디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10월 3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녹화는 'K-POP 특집'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불후'의 'K-POP 특집'에는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지훈, 플라워, KCM, 몽니, 가희, 박재정, 웬디(레드벨벳), WOODZ(조승연), 김기태, GHOST9(고스트나인) 등이다.

특히 웬디가 '불후'에서 솔로 무대를 꾸미게 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한국 대중가요사 기록 특집'에 출연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으로 출연이 불발된 바 있다. 이어 6개월 만에 '불후'에 출연을 확정하고, 다시 한번 팬들 앞에 설 기회를 만들었다.

image
가희(사진 왼쪽), 플라워의 고유진./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스타뉴스


웬디 외에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도 '불후'에 솔로로 첫 출연한다. 또한 2000년 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플라워는 완전체로 무대에 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게 됐다.

'K-POP 특집'을 통해 '불후'가 또 한 번 K-POP 아티스트들을 대거 모은 가운데, 여느 때보다 치열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웬디, 가희, 플라워, 김기태 등이 출연하는 '불후'의 'K-POP 특집'은 2회 특집이다.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 1일 방송될 '불후'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 등이 출연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