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찬란하게 빛나는 5色 보석.. 'ANTIFRAGIL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30 0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30일 0시 쏘스뮤직과 팀의 공식 SNS에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두 번째 콘셉트인 'IRIDESCENT OPAL' 버전의 단체, 개인 사진을 게재했다.


르세라핌은 눈부신 보석의 섬광 속에서 찬란하게 빛을 발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image
르세라핌 사쿠라
image
르세라핌 김채원
image
르세라핌 허윤진
멤버들의 영롱한 미소에서는 강한 자기 확신과 변치 않을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분위기를 풍겨 앨범의 메인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FEARLESS'에서 최고가 되고 싶은 '욕망'을 따라 세상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들려줬다. 르세라핌만의 서사를 이을 신보 'ANTIFRAGILE'은 그 누구도 가 보지 못한 여정 속에서 시련을 마주하고 이겨내는 다섯 멤버의 태도와 내면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image
르세라핌 카즈하


image
르세라핌 홍은채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17일 미니 2집 'ANTIFRAGILE'로 컴백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예약 판매 7일 만인 지난 26일 선주문량 40만 장을 돌파했고,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데뷔 앨범의 수록곡들이 줄줄이 차트 역주행했다. 이처럼 새 앨범이 흥행 예열에 들어간 가운데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2일 세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한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