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이 아들 재득템 기회..방탄소년단 진 알제이 단독 한정 예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30 07:15 / 조회 : 12378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디자인한 RJ가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지난 23일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 라인프렌즈를 통해 출시된 'BT21 Baby Sweet Things Edition'중 'RJ BABY 스윗띵즈 빅 츄러스 바디 필로우'는 약 5분 만에 가장 먼저 품절되며 놀라운 인기를 보여준 데 이어 팬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한정된 수량으로 단독 한정 예약 판매를 예고했다.

image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디자인한 BT21의 디저트 모양 스윗띵즈 에디션이 1종씩 출시된 가운데 진의 알제이는 가장 핫한 인기를 증명하며 'RJ BABY 스윗띵즈 빅 츄러스 바디 필로우'와 'RJ BABY 스윗띵즈 츄러스 백참 인형' 2종이 출시돼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앞서 공개된 BT21 광고 영상에서도 알제이 백참이 뒤돌아보는 모습을 반복, 빅 츄러스 알제이가 앉아서 그 장면을 지켜보는 등 스타일리시하고 재밌는 연출을 통해 모든 캐릭터 중 알제이가 특히 강조되며 주인공 역할을 한 바 있다.

image


빠른 품절로 인해 구입하지 못한 팬들의 재입고 문의에 라인프렌즈는 RJ BABY가 많은 사랑을 받아 모두 여행을 떠났다며 아쉽지만 재입고 일정은 변동사항이 많아 안내가 어렵다고 밝혔지만 27일 한정 예약 판매 예고 공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예약 판매 기간은 9월 30일 오전 11시부터 10월 3일 23시 59분까지 총 4일간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