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어' 이찬원, 이번엔 면접관이다..'新 예능 대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30 05:45 / 조회 : 122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더도어'에서 '면접관' 캐릭터로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돌 플러스는 9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도어' 9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꼰대 부장'의 '라떼 시절' 회고 모습이 담겼다.

"라떼는 말이야~ 모든 것을 혈액형으로 다했고, 화장실도 3초 안에 갔다 와야 했고, 심지어 면접 볼 때는 면접관에게 절까지 했어" 등 '라떼는 말이야' 시리즈가 이어졌고, 이찬원이 김종민, 서은광과 함께 면접관으로 등장했다.

이찬원은 검은색 정장 바지에 흰색 와이셔츠, 넥타이까지 착용하는 등 전문 면접관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찬원이 팔에 낀 핑크색 토시기 팬덤 색을 연상케 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이찬원 더도어 신예능 대세남 기다려요", "더도어 꼰대 기대 기대", "더도어 재밌네요 이찬원 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꼰대 얘기에 왜 이렇게 웃음이 나올까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핑크 토시 낀 이찬원 님 내일은 어떤 모습으로 멋짐을 장식할까요", "예고편만 봐도 유쾌하고 재밌는 시간 기다립니다", "멋진 찬원 님 너무 빛나요 최고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더도어 너무너무 재미있게 본방사수 이찬원 님 응원합니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