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아 퀵 퀵 퀵" 김영철, EDM 트로트 '막가리' 발매..'엠카'서 첫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29 08:17 / 조회 : 7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랑아 퀵 퀵 퀵 / 이별아 슬로우 슬로우 / 오 가리 가리 / 또 가리 가리 / 너에게 막가리"


개그맨 김영철이 EDM 트로트 '막가리'로 돌아온다.

김영철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막가리'를 발매한다.

'막가리'는 임영웅의 '인생찬가', 장윤정의 '어머나'를 작곡한 '히트 메이커' 윤명선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원곡을 2022년 EDM 트로트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김영철표 유쾌한 트로트 히트곡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지난 28일에는 '막가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영철의 독보적인 표정 연기와 "사랑아 퀵 퀵 퀵 / 이별아 슬로우 슬로우 / 오 가리 가리 / 또 가리 가리 / 너에게 막가리"라는 하이라이트 파트와 흥겨운 EDM 리듬이 담겨 '막가리'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mage
특히 김영철과 유튜버 양수빈, 지피티로 이뤄진 '막가크루'의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스피닝을 타면서 보는 이들의 텐션까지 끌어올리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음악 방송에서도 김영철의 남다른 흥을 만날 수 있다. 김영철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막가리'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2년 9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 김영철의 활발한 활동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코미디언부터 라디오 DJ, 작가, 개가수(개그맨+가수)까지 매사에 진심으로 임하는 '매진남' 김영철이 '막가리'로 올가을 온 국민의 흥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