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10월 4일 컴백 확정..'시간아 멈춰' 피쳐링 누구?[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9.29 07:27 / 조회 : 6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약 2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29일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간아 멈춰'를 발매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이름으로 나오는 신곡은 지난 2020년 11월 발매한 'SOON' 이후 1년 10개월 만이다.

아메바컬쳐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시간아 멈춰'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다이나믹 듀오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앞서 공개된 이모티콘 스포일러의 주인공이 바로 다이나믹 듀오였다.

커버 이미지를 통해 '시간아 멈춰'의 곡명과 발매일시가 베일을 벗었다. 다이나믹 듀오가 '시간아 멈춰'로 어떤 공감대를 선사하며 10월 가요계에서 저력을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번 신곡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와 프로듀서가 아직 '?'로만 표기돼 있어 눈길을 끈다. 다이나믹 듀오의 새로운 파트너가 누구일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004년 결성 후 18년 간 국내 힙합신을 이끌어온 간판 아티스트. '고백', '출첵', '죽일 놈', 'BAAM' 등 수많은 히트곡을 지닌 힙합 씬의 대표 음원 강자이기도 하다. 2020년대에도 '혼자', '나 오늘', 'SOON' 등의 싱글과 각종 프로젝트 음원, 경연곡을 선보이며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KBS 2TV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리슨 업'의 진행을 맡고 있고, 각종 대학교 축제와 페스티벌 무대에 참여하며 변함없는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