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The War' 무대 최초공개..'하모니 갓벽'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28 11:16 / 조회 : 5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이버 NOW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7일 오후 네이버 NOW.를 통해 새 싱글 '더 워(THE WAR)'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라포엠 컴백쇼 생방송 라이브온 'LA POEM : Sunrise After The War''를 진행했다.

이날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패션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낸 라포엠은 '눈부신 밤'으로 포문을 열었다. 라포엠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작부터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라포엠은 "'THE WAR' 앨범 대박 났으면 좋겠다"라는 소원을 빌며 컴백을 자축했고, "설레고 떨리고 감사하고 여러 가지 감정이 들었다. 오랜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 만큼 이번 앨범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특히 라포엠은 타이틀곡 'The War'와 수록곡 'Sunrise'의 최초 무대를 꾸민 데 이어 'Answer', '샤이닝'을 열창하며 흔들림없는 천상의 보이스와 완벽한 하모니는 물론, 라포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가을밤을 물들였다.

마지막으로 라포엠은 "새 앨범을 발표했다. 라포엠의 음악은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팬분들의 사랑의 힘이 원동력이돼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다. 이번 앨범에 멤버들이 애정을 많이 쏟은 만큼 많이 들어주시고, 계속해서 앞으로 보여드릴 모습이 많으니 기대해달라"라며 "축제라고 생각하시고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스튜디오 잼(Studio JAMM)과 전속계약 체결 후 첫 신보를 발표한 라포엠은 신보 공개 직후 타이틀곡 'The War'와 수록곡 'Sunrise' 모두 다수 음원차트 상위권에 등극하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입증함과 동시에 '믿고 듣는 라포엠'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