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베인, 3년만 컴백..EP '파란' 오늘(28일) 발매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9.28 11:00 / 조회 : 8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재보훈/사진제공=애플잼 뮤직
슈퍼밴드 '더베인'이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JTBC 슈퍼밴드1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사랑받은 채보훈의 밴드 '더베인'이 28일 오후 6시에 세 번째 EP 앨범 '파란'을 발매한다.

(주)애플잼 뮤직 에 따르면 이번 앨범 '파란'은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불완전함 속의 아름다움'을 그린다. 더베인의 진심을 담은 타이틀곡 샴페인(CHAMPANGE)과 지난 8월 발매된 선공개 곡 다이아몬드(DIAMOND)를 포함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물 음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트랙이 한 곡 수록된다.

발매를 앞두고 채보훈은 "나의 불안은 어디에서 오는지 생각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다. 우리는 모난 돌이 되지 않기 위해 세상의 흐름에 따라 동그랗게 자신을 깎아가며 살아가는 것 같다. 비슷함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지만 그곳에서 벗어나야 한다"라며 EP '파란'을 제작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는 "우리의 불완전함은 깎아내야 할 부족함이 아니라 가능성이라고 생각한다. 각자 독특함을 갖고 나아갈 때 비로소 세상을 '우리'의 손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우리의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켜 진정한 자신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베인은 이번 EP 앨범 '파란'의 발매와 함께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KT&G 상상마당 뮤직트립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10월 8일 부산 공연과 10월 16일 서울 공연이 확정됐다. 이후 진행되는 도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image
/사진제공=애플잼 뮤직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