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찬열, 오늘(28일) 돌아온다..엑소 5번째 '군필돌'[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28 10:05 / 조회 :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엑소 찬열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오늘 전역한다.


찬열은 28일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찬열은 지난해 3월 29일 입대해 육군 제9보병사단에서 복무했다.

찬열은 군 복무 중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에서 라만 역을 맡아 무대에 올랐다. 그는 지난 3월 뮤지컬 홍보차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도 출연했다.

찬열은 엑소 멤버 중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다섯 번째로 '군필돌'이 됐다.

찬열은 입대 전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고 논란 5개월 만에 입대했다.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는 찬열이 3년 동안 자신과 교제하며 10여 명의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했다.


이에 찬열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글로 표현이 안 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고 엑소엘 생각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편지를 하나하나 읽으면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더욱 더 커졌습니다. 엑소엘 여러분들의 이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 되새겼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이 복무했던 부대가 할아버지가 대대장으로 있었던 부대임을 이후에 알고 마음을 새롭게 다잡았다고 알려졌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