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X정우성 '헌트', 오늘(2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9.28 08:50 / 조회 : 1114
  • 글자크기조절
image
헌트 / 사진=영화 포스터
'헌트'가 IPTV 및 OTT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가 9월 28일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애플TV,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배우 이정재, 정우성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재회해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헌트'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인물간의 촘촘한 심리전, 여기에 더해진 강렬한 액션으로 관객과 평론, 영화계 저명인사들에게까지 만장일치 호평을 받았다. 이정재는 4년간 열정을 쏟아부은 각본 작업부터 연출,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영화인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한국인 최초 남우주연상을 수상,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간 이정재는 '헌트'로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국내 장기 흥행 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 영화제의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관심을 입증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헌트'는 IPTV 및 OTT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까지 안방극장으로 불러모으며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헌트'는 28일부터 전국 극장과 함께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