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진짜 부자 맞네..혼자 70평대 아파트· 방 5개 쓴다 '깜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9.28 08:45 / 조회 : 3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 캡처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송지아)가 놀라울 만한 본인의 집을 공개했다.


프리지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통해 "랜선집들이. 새로운 우리 집에 놀러와"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집을 소개하며 "이렇게 오면 우리 집 복도다. 복도를 지나면 마스터룸이 있다. 자연자연한 뷰가 있다. 내가 예전에 한강뷰에 살지 않았나. 그런데 강보단 숲이 더 잘 맞는다고 해서 숲 뷰로 이사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마스터룸 안에 내 화장실이 있다. 거울도 크고 세면대도 있지만 창문이 마음에 든다. 욕조도 마음에 든다. 약간 삼각형이다"라고 자랑했다. 그는 다른 화장실도 공개하며 "이 화장실은 엄마 아빠가 놀러올 때 쓰는 화장실이다. 나는 잘 안 쓴다. 변기와 세면대만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프리지아는 "넓은 거실이 있다. 전 집은 되게 좁지 않았나. 집에 방이 5개인데도 짐이 많아서 꽉 찼다. 이런데 전 집에 어떻게 살았나 싶다. 혼자 살기엔 투머치한 쇼파긴 하다. 이 집 평수가 70 몇 평이다. 나 혼자 이런 곳에 산다고 하니 엄마 아빠가 난리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레스룸 역시 두 개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지아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