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신지민 "공주♥" 인정한 여신!..청순&장꾸美 [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9.28 05:36 / 조회 : 28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설현./사진=설현 인스타그램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설현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마지막 촬영을 했습니다! 첫 촬영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 이제 서울로 올라가면 다시 지방으로 내려오지 않아도 된다는 게 아직은 실감이 안 나네요.. 정말 행복한 이 여름이었습니다♥ 이 여름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신 우리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설현./사진=설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다양한 표정으로 청순하고, 청량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image
설현./사진=설현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서는 멜빵바지를 입은 설현이 천진난만한 미소와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예쁘다" "빨리 드라마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AOA 출신 신지민은 "공주♥"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설현은 올 하반기 공개될 OTT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여주인공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스물 여덟살 여름의 이야기다. 설현, 임시완이 주연을 맡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