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스파이크, 결혼 3개월만 마약 투약 혐의..방송 출연한 아내 어쩌나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9.27 18:00 / 조회 : 22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방송인 돈 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로 물의를 일으키는 등 연예계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27일 서울 노원경찰서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돈 스파이크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 등으로 돈 스파이크를 체포했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한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던 중 "돈스파이크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신병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돈 스파이크는 간이 시약 검사 결과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image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7일 오후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채텀'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질랜드로 출국하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현재 돈 스파이크 측은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다만 돈 스파이크는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고기리 돈스파이크 채널의 영상을 모두 비공개로 처리했다. 또한 사진을 올리며 소통하던 인스타그램 계정도 모두 비공개 계정으로 바꿨다.

돈 스파이크는 연예계 활동 뿐 아니라, 사업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이름을 걸고 유명한 고깃집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돈 스파이크는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달 방송 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 자신이 자폐인 것 같다는 고민을 전했다. 또 돈 스파이크는 결혼 생활 후 아내와 생활 리듬이 맞지 않으면 극과 극의 수면 패턴으로 힘들다고 불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처럼 아내와 함께 방송에도 출연해던 돈 스파이크가 결혼 3개월 만에 마약 투약 혐의 소식으로 충격을 전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