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극장서 본다…콘서트 비하인드→인터뷰 공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27 16:03 / 조회 : 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콩이앤엠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개봉한다.

27일 킹콩이앤엠에 따르면 지난 5월 열린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STARGAZER'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콘서트의 실황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ASTROSCOPE'가 오는 10월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개봉한다.

'STARGAZER: ASTROSCOPE'는 3년 5개월 만에 열린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무대 실황과 준비하는 멤버들의 과정은 물론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을 담았다. 또한 아스트로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솔직하면서도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만의 반짝이는 무대는 물론, 개성 넘치는 개인과 유닛 무대까지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재현된다.

특히 군 입대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MJ를 포함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까지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참여해 아스트로 완전체를 만날 수 있다. 공개된 적 없는 쿠키 영상까지 담았다.

한편 'STARGAZER: ASTROSCOPE'는 오는 10월부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개봉되며, 10월 7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