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음흉한 ♥모태범에 "왜 자꾸 산속으로 들어가?" [신랑수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9.27 11:03 / 조회 : 9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에서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이 여자친구 임사랑과 여행을 떠난다.

27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28일 방송되는 34회에서는 '찌커플' 모태범, 임사랑의 여행이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서 모태범은 임사랑을 차에 태우고 고속도로에 진입해, 휴게소에 들렀다. 휴게소에서 '찌커플'은 주위의 시선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손을 꼭 잡고 다녔다. 이어 휴게소 음식 '먹방'을 펼친 두 사람은 다시 차를 몰고 목적지를 향해 출발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멘토' 김원희는 "휴게소에 들렀다는 건 장거리인데?"라고 지적했고, 손호영은 "잠깐만, 외박이야?"라며 의심을 품었다. 실제 임사랑은 모태범이 인적이 드문 곳으로 차를 몰자 "오빠, 근데 어디가요? 왜 자꾸 산속으로 들어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모태범은 "오빠만 믿고 가면 돼. 여행은 다 음흉한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찌커플'은 강원 정선에 도착해, 모태범이 준비한 데이트 코스를 하나하나 밟았다. 그러던 중 목을 끌어안는 스킨십부터 백허그까지 '러브 모먼트'가 이어졌다. 하지만 데이트 중 임사랑은 갑자기 눈물을 쏟았고, 이에 모태범은 "사랑아, 이겨내라"고 응원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