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준, '법대로' OST 가창..이승기♥이세영 화력 UP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26 13: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모스트콘텐츠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가 공개된다.

26일 오후 6시에는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4 '봄바람처럼 - 다운(Dvwn)' 음원이, 다음날인 27일 오후 6시에는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 준(JUNE)' 음원이 주요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26일 공개되는 '봄바람처럼 - 다운(Dvwn)'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에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다운(Dvwn)'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드라마 1화 엔딩뿐만 아니라 6화에서 김정호(이승기 분)가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해 그간 숨겨왔던 마음을 전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image
/사진=모스트콘텐츠


27일 공개되는 '사랑하게 됐나 봐 - 준(JUNE)'은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준(JUNE)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러브 테마송이다. 특히,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삿말이 정호와 유리 사이의 관계를 그려낸 듯하여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러브 테마 트랙을 위해 밀도 높은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 준(JUNE)과 작업했다.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다운(Dvwn)'은 '유미의 세포들', '경이로운 소문' 등 인기 OST에 참여하며 특유의 몽환적인 감성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다재다능한 음악성을 자랑하는 준(JUNE)은 방탄소년단의 'Awake', 'Not Today', 수란의 '오늘 취하면'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R&B부터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 곡은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함께 '신사와 아가씨'의 히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춰 로맨틱코미디물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