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성혁 "항상 힘 되는 인연과 새로운 시작 함께"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26 11:38 / 조회 : 69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성혁 인스타그램
배우 성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성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힘이 되어 함께 하기로 했다"라는 글을 적었다.

예비 신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아직도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 주는 친구 같은 사람"이라며 "지난날들의 저의 삶을 돌아보게 하고 제 자신 스스로를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항상 힘이 되어 주는 그런 인연과 함께 걸어가 보려 한다"고 밝혔다.

또한 성혁은 "아직 코로나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지만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란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앞서 성혁의 소속사는 이날 "성혁이 오는 10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결혼한다"고 전한 바 있다.


다음은 성혁 인스타그램 글 전문

잘들 지내시죠. 제가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힘이 되어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도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는 친구 같은 사람입니다. 지난날들의 저의 삶을 돌아보게 하고 제 자신 스스로를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항상 힘이 되어 주는 그런 인연과 함께 걸어가 보려 합니다. 아직 코로나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지만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