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조예영 임신설 해명 "배 나왔나요? 2세 급하지 않아"[스타IN★]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9.26 08:24 / 조회 : 23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예영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조예영이 임신설에 대해 유쾌하게 해명했다.


조예영 한정민은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예영은 자신을 둘러싼 임신과 관련해 "안했어요. 배가 좀 나왔나요?"라고 되물으며 웃음을 더했다.

또한 조예영 한정민은 재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결혼을 할 것임도 알렸다"라고 답했다. 또한 "결혼식은 서울에서 할 예정이며 신혼집은 아직 구하지 않았다. 아마 (신혼집은) 창원 마산 쪽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했고,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은 결혼을 하는 것이 우선이고 그 다음은 운명에 맡기는 것이다. 아직 급하지 않다"라고 답했다.

한정민은 "전 시즌에서 좋게 이뤄진 분들이 계셔서 우리도 그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꼭 그것 때문이 아니라도 예영이와 같이 살고 싶다"라며 "일단 내년 결혼을 생각하고 있고, 웬만하면 내년은 안 넘기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조예영은 "걱정해주시는 부분 잘 알고 있고, 빨리 결혼을 하라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희 잘 만나고 있고 내년쯤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아마 (결혼 시기는) 내년 가을이 되지 않을까 싶다. 부모님들도 다 좋게 생각해주시고 있다.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긍정적이고 천천히 준비는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