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SBS '싱포레스트' 마지막 방송 랩실력 공개 호평

"많이 배웠던 시간" 소감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9.25 20:42 / 조회 : 7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세운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SBS '싱포레스트' 마지막 회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호평받았다.

정세운은 지난 23일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에서 김건모 원곡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이날 방송된 '싱포레스트'는 눈물 펑펑 쏟게 만드는 이별 플레이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됐다. 정세운은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통해 뛰어난 선곡 센스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를 시작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 정세운은 이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노래의 분위기를 반전시켰고, 숨겨둔 랩 실력까지 공개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정세운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싱포레스트'를 통해 추억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함께 해주신 선후배 가수분들의 무대를 보면서 저도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프로그램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세운이 부른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세운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2'에 출연한다.

image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