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이유미에 접근…경계 가득 대면 [멘탈코치 제갈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25 17:02 / 조회 : 8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권율이 이유미에게 접근한다.

25일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극본 김반디·연출 손정현)은 5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체육회 인권센터장 구태만(권율 분)은 쇼트트랙 오코치(허정도 분)의 폭행과 비리를 폭로한 사람이 멘탈코치 제갈길(정우 분)이라는 사실과 함께, 그 이유가 차가을(이유미 분) 때문이라는 말을 오코치로부터 듣게 됐다. 이 과정에서 제갈길이 폭행 진술자를 보호해 달라는 거래를 청하자, 구태만은 모든 배경에 차가을이 있음을 확신했다. 하지만 차가을은 오코치의 폭행에 대해 진술하지 않았고, 구태만은 그를 흥미롭게 바라보는 모습으로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멘탈코치 제갈길' 측이 차가을과 단둘이 마주한 구태만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가을은 자신의 앞을 막아선 구태만에게 경계심을 높이며 바싹 날이 서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비해 구태만은 부드러운 미소로 그를 바라보며 대화를 이어가고 있는 듯하다. 차가을을 만나기 위해 실업팀까지 찾아간 구태만의 속내는 무엇일지, 제갈길이 차가을을 보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생긴다.

제작진은 "금주 제갈길과 구태만의 뿌리깊은 악연에 다시금 불길이 치솟는다"며 "구태만은 제갈길을 향한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그의 행동의 원인이 되는 차가을에게 시선을 돌려 계획적으로 접근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드러날 제갈길과 구태만의 맞대결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멘탈코치 제갈길' 5회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