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성우 김보민 "김영철 보고 김희애 성대모사 연습해"[별별TV]

정은채 인턴기자 / 입력 : 2022.09.24 22:30 / 조회 : 1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성우 김보민이 김희애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정성호, 박슬기, 양승원 그리고 성우 김보민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희철은 김보민에게 아는형님 멤버 중 친한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보민은 "벌써 나한테 눈빛을 보내는 것 같네"라며 김영철을 가리켰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동네방네 다 쑤시고 다니네"라고 말해 보는 폭소케 했다. 김보민은 "나랑 결이 비슷한 것 같더라고. 영철이가 나의 김희애 성대모사의 스승님이잖아"라고 이어 대답했다.

이에 김영철은 김희애를 성대모사하며 "내꺼보고 따라했구나"라고 맞받아쳤고, 김보민 역시 김희애를 따라하며 "많이 따라했죠. 덕분에 제 코 평수가 많이 넓어졌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서장훈은 김영철을 보며 "김희애 누나가 너 눈에 띄면 가만 안둔데"라고 했다. 이를 들은 김영철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진짜? 있는 얘기야 없는 얘기야"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없는 얘기야"라고 대답했다. 김영철은 "우리 영철이 귀엽다하면서 김희애 누나가 나를 얼마나 예뻐한다고" 말해서 모두 폭소케 했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