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중독 유발 "잠시 쉬는 중"...이번엔 버선발!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9.24 17:36 / 조회 : 188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혜수./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수가 "잠시 쉬는 중"으로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혜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신 잃어버린 거 아님. 발 아파 잠시 쉬는 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혜수가 버선발로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화려한 자수가 있는 궁중 의상을 입고 있다. 또 눈에 이모티콘까지 더해 웃음을 유발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김혜수 대신 친근함 가득한 김혜수다.

앞서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는 거 아님. 목이 아파 잠시 쉬는 중. 목베개 필요 없음"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image
배우 김혜수./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김혜수는 이날 '잠시 쉬는 중'이라는 문구로 촬영장에서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연이은 촬영장 근황 공개와 더해진 문구는 중독성을 유발한다.


최근 김혜수는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슈룹' 촬영장 모습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웃음 유발하는 코믹한 모습도 가감없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혜수는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하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중전 화령 역을 맡았다. '슈룹'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