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리안·장유빈·이준혁, 2色 반전 콘셉트 포토

28일 신곡 'Drip N' Drop' 컴백..新 시리즈 '소년' 여는 청량 에너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9.24 16:40 / 조회 : 1080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래소년 멤버 리안, 장유빈, 이준혁 (왼쪽부터) /사진제공=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MIRAE) 리안, 장유빈, 이준혁이 새 앨범 'Ourturn'을 발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21일부터 23일 3일에 걸쳐 리안, 장유빈, 이준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흰 티셔츠에 데님, 진주목걸이로 산뜻한 소년미를 뽐내는 리안, 장유빈, 이준혁은 이미지를 감싸는 푸른 색감과 어우러져 청량한 기운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버전의 이미지에서는 신곡명 'Drip N' Drop(드립 앤 드롭)'을 연상케 하듯 떨어지는 물방울이 맺힌 표면 너머로 보다 강렬한 눈빛을 선사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오는 9월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을 발표하고 8개월여만의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부터 미래소년은 새로운 '소년' 시리즈를 시작하며 이들이 지닌 '소년다움'과 '나 다움'을 자연스럽게 내보일 계획이다.

image
미래소년 멤버 리안, 장유빈, 이준혁 (왼쪽부터) /사진제공=DSP미디어
새 앨범에 수록되는 음악은 트렌디하고 청량감을 더한 사운드에 시공간과 차원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유영하는 미래소년표 '코스믹 감성'을 버무려 새로운 '청량 콘셉트'의 방향을 제시한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및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이 참여해 미래소년이 지닌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DSP미디어는 "타이틀곡 'Drip N' Drop'은 UK 개러지부터 트랩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멤버 카엘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산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터프하게 터져 나오는 미래소년의 목소리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만나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미래소년의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image
미래소년 콘셉트포토 장유빈 /사진제공=DSP미디어


image
미래소년 콘셉트 포토 준혁 /사진제공=DSP미디어
image
미래소년 콘셉트포토 리안 /사진제공=DSP미디어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