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pun Matur Nuwun" 방탄소년단 정국, 공손 꽃미남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24 07:03 / 조회 : 229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꽃미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는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에는 '고모/이모가 더 먹을 수 있는 제안을 했을 때'라는 글귀와 함께 화려한 꽃이 돋보이는 카디건을 입고 화사한 무드를 풍기고 있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image
토코페디아는 정국이 양 손바닥을 맞대고 "Sampun Matur Nuwun"(감사합니다)라는 자바어로 공손하게 인사를 하는 훈훈한 장면으로 무료 배송에 대한 홍보에 나섰다.

정국은 전매특허인 귀여운 강아지 눈빛과 싱그러운 눈웃음을 날리며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정국은 스윗한 젠틀남의 매력과 청량함이 빛나는 아우라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팬들은 "항상 공손하고 예의 바른 정국" "인도네시아 최고의 인기남 포스♥" "맙소사 진짜 귀여워.. 너무 귀여워♥" "정국이 직접 저희 집으로 배송 와주세요" "오 마이 갓!!왜 이렇게 이뻐!!!" "아아아 나는 녹고 있어" "정국은 매우 현지인스러워요♥" "꽃 카디건 입은 꽃미남 그 자체네" "JK가 전통 언어로 말하다니" "자바 관습에 따라 결혼하고 싶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따.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