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한·일 첫 단독 콘서트 'LOVE FROM.' 개최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27 15:52 / 조회 : 117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한국과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30~10월 2일까지 사흘 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2 fromis_9 concert 'LOVE FROM.'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또한 일본 공식 SNS에서도 10월 7일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첫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첫 단독 콘서트 'LOVE FROM.'은 프로미스나인이 사랑을 듬뿍 담아 공식 팬클럽 'flover'(플로버)를 초대하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프로미스나인은 눈부신 8인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018년 정식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처음으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약 4년 만에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만큼 프로미스나인은 물론 팬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4월 첫 번째 팬미팅 'fromis day'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단독 콘서트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 프로미스나인만의 에너지로 관객들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프로미스나인은 중독성 강한 '명곡 맛집'이라고 소문난 만큼 다양한 앨범의 타이틀곡뿐 아니라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 여러 수록곡들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구성으로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 'LOVE FROM.'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내달 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고,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