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 KBO 총재, 김동연 지사와 경기도 야구 발전 방향 논의

김동윤 기자 / 입력 : 2022.08.22 12:28 / 조회 :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허구연 총재(왼쪽)가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경기도 야구 발전 방향을 논의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KBO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경기도의 두 수장이 만나 야구 발전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KBO는 "허구연 KBO 총재가 21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만나 경기도 야구 발전 방향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나눴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KT 위즈파크에서는 KIA-KT 경기가 열렸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시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시타를 했다.

허구연 총재, 김동연 경기도지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은 이날 시구 행사 후 함께 경기를 관람했으며, 신현옥 KT 스포츠 대표이사, KT 위즈 창단 때 수원 시장으로 재직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했던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와 모여 환담하며 경기도 야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눴다.

경기도는 2019년부터 '독립 야구단 경기도 리그'를 운영 중이며 수원시를 중심으로 연고 구단 KT의 구장 환경 개선 등에 대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BO와 경기도는 앞으로 KBO 및 경기도 야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동윤 | dongy291@mtstarnews.com

스타뉴스 스포츠부 김동윤입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